2023.03.17
동신대 마이크로바이옴 웰에이징 사업단은 17일 대학 대정4관 강의실에서 '마이크로바이옴기반 스마트 웰에이징 기술개발 사업 3차 년도 킥오프 회의' 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신대 교수와 연구원을 비롯해 한국한의학연구원/한국생명공학연구원/전남식품산업연구센터/고려대/㈜비엔텍/㈜이산컨설팅그룹/전남테크노파크 등 참여 기관과 좋은 영농조합법인/㈜건강을 지키는 사람들/㈜바이오에프디엔씨 등 참여 기업 관계자들이 온/오프라인 회의를 가졌다.
각 연구진이 맡고 있는 한국인 에이징 클락 기술 개발/웰에이징 활용 기술 개발/전남 수요 맞춤형 웰에이징 스마트 플랫폼 구축 등 전략 기술의 연구 진행 사항을 공유하고 3차 년도 연구 추진 계획과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나창수 동신대 사업단장은 "단계 평가를 대비해 3차 년도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중점사업을 차질 없이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신대 마이크로바이옴 웰에이징 사업단은 지난 2021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지역의 미래를 여는 과학기술 프로젝트에 선정돼 지역의 바이오산업 기반 조성과 기술개발/사업화를 추진하고 있다.
동신대 마이크로바이옴 웰에이징 사업단은 17일 대학 대정4관 강의실에서 '마이크로바이옴기반 스마트 웰에이징 기술개발 사업 3차 년도 킥오프 회의' 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동신대 제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