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산컨설팅그룹, 신년 맞이 '따뜻한 연말 사랑 기부' 실천

최종 수정일: 5월 7일

2022.12.26

뉴스1


기술사업화 컨설팅 전문기관 이산컨설팅그룹은 서울 금천구청을 방문해 연말연시를 맞아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에 기부금을 기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산컨설팅그룹은 지난해 서울 금천구청에서 추진한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기부금을 기탁한 것에 이어 2년째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이날 임직원들은 안양천 일부에 버려져 있는 쓰레기를 줍는 선행을 같이 진행했다. 기부금은 올해 연초 기부 목표를 세우고 임직원 모두가 자발적으로 모은 금액으로 기부를 진행했다.

     

권혁 이산컨설팅그룹 대표는 "R&D기획컨설팅 및 글로벌 기술사업화 등 전문성 높은 컨설팅을 약속하면서 사회 이웃과 동반 성장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회사가 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한편 이산컨설팅그룹은 2016년에 설립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지정한 기술거래기관이자 사업화 전문회사로, 기업·대학·연구소·정부기관 등을 대상으로 R&D기획부터 기술사업화까지 기업과 기관이 필요로 하는 사업화 컨설팅을 직접 수행하고 있다. 올해는 국제협력개발지원 및 ODA 사업을 통해 라오스, 몽골, 베트남 및 인도네시아 등 개발도상국에서, 국제협력 ODA 및 글로벌 기술사업화 등을 통한 컨설팅 사업을 추진 중이다.

    

조회수 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